본문 바로가기

최근이슈

날 녹여주오 지창욱 원진아 윤세아 출연 주인공 믿고본다.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

■편성: 9월 28일 [토] 밤 9시 첫 방송

■출연: 지창욱 원진아 윤세아 등

■연출: 신우철 ㅣ 극본: 백미경

■줄거리: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

 

24시간 냉동인간 프로젝트에
비밀리에 참여한 남녀.


하지만 미스테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게 되면서 하루 아침에 원치 않은 나이를 다량 먹게 된다.

직장에서도 집에서도 서열 파괴, 상식 파괴해가며 너무나 달라져 버린 사람과 세상에 빡세게 적응하던 와중 이들은 냉동 인간 실험에 부작용을 알게 되는데...

바로 체온이 올라가면 신체에 치명적인 이상이 생긴다는 것!
그리고 그런 그들에게 피할 수 없는 위기가 닥치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 사랑!

가슴을 빨리 뛰게 만들고 몸을 뜨거워지게 만드는 사랑은 냉동인간에겐 치명타!

세계 최초 냉동인간이라는 자신들만의 동병상련 운명 속에 생겨버린 사랑의 감정.
달아오르면 오를수록 점점 더 커지는 생명의 위협.
살기 위해 사랑에 빠져서는 안 되는 냉동남녀의 처절한 몸부림, 
하지만 그럴수록 더욱 빠져드는 사랑의 늪!

냉동인간들의 차갑고도 뜨거운 패러독스 같은 사랑.

냉동인간계의 아담과 이브, 동찬과 미란의 원초적이며 운명적인...
그 전설 같은 사랑 이야기가 시작된다.


“날 녹여주오”
마음을 녹여버리는 본격 해동 로맨스!
Melting Me Softly

■편성: 9월 28일 [토] 밤 9시 첫 방송
■출연: 지창욱 원진아 윤세아 등
■연출: 신우철 ㅣ 극본: 백미경
■줄거리: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

 


마동찬 (냉동 전 32세 / 예능 PD)

‘똘’지긴 해도 ‘양’스럽진 않은... 돌아온 냉(동)미남!
20년이 지나도 완벽한 피지컬과 잘생긴 얼굴로 원조 만찢남의 위엄을 자랑.
그 시절 X세대들의 오빠는 해동후에도 XYZ세대의 오빠~

잘생긴 얼굴에 프로그램 만들었다 하면 대박 내는 스타 예능 PD의 원조!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걸 하는 용기와 똘기가 있다. 그런 돈키호테 같은 스피릿... 때문이었을까? 이젠 [냉동 인간 프로젝트]까지 도전하게 되는데, 이런 얼어 죽을!!

하룻밤 뒤 해동되기로 한 그는 20년이 흘러 냉동인간으로 깨어난다.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던 순수했던 첫사랑은 성공지향적인 보도국장이 되어있고, 무능력한 후배였던 조연출은 예능국장이 되어버리고, 집안 위계도 다 박살 났다. 냉동인간이 되어보니 사람도 세상도 다 바뀌었다.

이렇게 바뀌어버린 5G 세상을 2G의 남자가 따라가긴 벅차지만, 그의 천재적인 감각은 여전하다. 따라잡기 힘든 현재를 따라가기보다는 시대가 따라오게끔 시대를 역주행한 새로운 예능을 만들어 제대로 성공시키고 다시 스타피디로 등극. 이렇게 시대도 간파하는 동찬이지만 사람의 마음은 간파가 안된다. 같은 냉동인간인 미란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모르겠다.

이건 미안함이야? 동질감이야?
사랑이야?!!!

고미란 (냉동 전 24세 / 취준생)

‘격’은 없지만 ‘결’은 있는... 돌아온 냉(동)미녀!
예쁜 얼굴에 그렇지 못한 똘기를 가진 엽기적인 여대생.
예측불가, 상상초월, 하루에도 온탕과 냉탕을 몇 번씩 오가며 질릴 틈이 없는 게
매력이라면 매력. 하지만 아픈 동생에게만큼은 언제나 따뜻한 착한 누나.

돈 되는 일이라면 망가지는 걸 두려워하지 않는 강한 생존력의 여대생으로 무한 실험천국의 온갖 실험을 다 하고 있다. 그 강한 생존력과 똘기 때문에 하면 안 되는 그 실험까지 참가하게 되는데...
바로 냉동인간!

하룻밤 푹 자고 일어나면 꽃길이 펼쳐질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이런 얼어 죽을!! 무려 20년이라니.. 아직 제대로 된 사랑도, 연금 보험 되는 직장도 못 구했는데... 내가 마흔 네살이라니.

가족도 친구도 온 세상도 싹 다 변해 버렸다. 처녀 귀신도 울고 갈 이 뼈저린 냉동인간의 한! 이게 다 냉동인간 실험 때문이라 생각한 미란은 마동찬을 따라다니며 괴롭히게 되고, 마동찬과 전쟁 같은 사랑을 시작한다.